방송리뷰

나는 솔로 17기 순자 현숙 나이 직업

리뷰하는 토마토 2023. 10. 27. 12:34
반응형

이번주 방송이 된 나는 솔로 17기 순자 씨와 현숙 씨의 자기소개입니다

 

 

먼저 나는 솔로 17기 순자입니다

나이는 93년생으로 30세이고 사는 곳은 경기도 수원이라고 합니다

순자 씨는 패션을 공부하기 위해 유럽 프랑스 파리에서 8년 정도 살았다고 합니다

프랑스에서 패션 공부를 하며 의류 브랜드 회사에서 일했었다는 순자 씨는 도전하고 성장시키는 걸 되게 좋아하는 성향이라고 합니다

그런 그녀에게 국내 스타트업 회사의 동업 제안으로 현재 순자 씨의 직업은 패션과는 완전 다른 분야의 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연예인으로 따지면 차태현 씨 같은 푸근하면서도 재밌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솔로 17기 현숙입니다

나이는 88년생으로 35세입니다

직업은 회계사입니다

오랜 고시공부 끝에 30살에 회계사 시험에 합격해서 올해로 6년 차 회계사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회계사라는 직업을 택한 가장 큰 이유는 생각지 못한 상황으로 혹시나 일을 그만두게 되더라도 언제든지 다시 복직할 수 있는 전문직을 고려하다가 회계사라는 직업이 자신과 잘 맞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취미는 오랫동안 해왔던 댄스라는 현숙 씨는 여자아이들의 퀸카 노래에 맞춰 춤을 췄습니다

 

 

2023.10.23 - [방송리뷰] -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출연진 나이 직업 공개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출연진 나이 직업 공개

나는 솔로 17기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됐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자기소개 시간은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자기소개에서 공개되는 출연진분들의 나이와 직업은 가장 궁금한 부분입니다

reviewtomat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