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출연진 나이 직업 공개

리뷰하는 토마토 2023. 10. 23. 14:28
반응형

 

나는 솔로 17기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됐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자기소개 시간은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자기소개에서 공개되는 출연진분들의 나이와 직업은 가장 궁금한 부분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분들의 나이와 직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나는솔로 17기 영수입니다

나이는 85년생이고 38세입니다

직업은 세계적인 반도체 회사에서 반도체를 개발하고 있는 'S'사 연구원이라고 합니다

'플래시 메모리'라는 USB나 SD카드에 들어가는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반도체를 연구하고 있고 향후 2년 혹은 5년 후에 상용화될 메모리 반도체를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사는 곳은 회사가 위치한 동탄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입니다

나이는 91년생으로 32세입니다

어릴 적부터 탐구심이 많았던 영호 씨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인간의 뇌에 대한 관심이 커졌고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심을 가졌던 건 '정신과학'이었다고 합니다

정신과학에서 최전방에 있는 직업은 정신과 의사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서 2019년도에 의사 면허 취득 후 인턴 과정까지 모두 완수한 후 3년 정도 공중보건의 생활을 올해 초까지 마치고 현재는 정신과 전공의가 되기 위한 공부 중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식입니다

나이는 90년생으로 33세입니다

국적은 캐나다이고 고등학교 때 캐나다로 유학을 가서 학업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한국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금융권에서 외환 중개인으로 일하고 있으며 영화 <돈>에 나오는 류준열 씨의 업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눈이 큰 다람쥐상을 좋아하고 어렸을 적부터 본인과 닮은 사람을 좋아한다는 예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영식 씨는 나는 솔로 17기 여성분들에게 줄 선물까지 챙겨 오셨는데 여성출연진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셨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철입니다

나이는 87년생으로 36세입니다

직업은 외화채권 트레이더로 장외 파생상품과 외환 FX와 채권 트레이딩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는 연세대학교 대기과학과를 나왔으며 수학을 이중 전공했다고 합니다

사는 곳은 서울시 성북구에  자가 보유한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다고 합니다

1분 안에 이불도 개고 음식물 쓰레기도 잘 버리고 설거지도 바로바로 잘하는 부지런한 영철 씨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입니다

나이는 83년생으로 40세입니다

직업은 광주 소재에 있는 'J'대학병원에서 외과 촉탁의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8월까지만 일을 할 거고 그다음 6개월은 재충전의 시간이어서 여행을 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내년에는 다른 지역으로 이직을 고려 중이고 태어난 곳은 제주도라고 합니다

안정적인 연애보다는 불안정한 연애를 좀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7기 상철입니다

나이는 88년생으로 35세입니다

직업은 광고회사에 다니고 있고 기업 간 b2b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일을 올해로 6년째 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첫인상 투표에서 여성분들에게 3표나 받은 상철 씨의 이상형은 지혜로운 분이고 외적인 이상형은 웃을 때 사람 편하게 웃으시는 분에게 호감이 간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입니다

나이는 92년생으로 31세입니다

고려대학교 이공계열에서 학사부터 박사까지 졸업하고 현재는 고려대학교 박사 연구원으로 직책은 연구 교수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구하는 분야는 암에 걸린 분들을 치료하는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실험도 하고 연구도 하며 논물을 쓰는 게 주 업무라고 합니다

참고로 대학원 생활을 하면서 파트 타임 필라테스 강사로 작년까지 일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정숙입니다

나이는 90년생으로 33세입니다

직업은 'L'전자 상품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태국에 10년을 살다가 온 정숙 씨는 태국 왕립 국제 학교에 다녔기 때문에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접한 경험으로 사람을 이해하는 폭과 바라보는 세상이 넓고 성격은 굉장히 독립적이고 자립적인 편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자입니다

나이는 94년생으로 29세입니다

직업은 간호사로 'S'병원에서 5년 차 간호사로 근무하다 현재는 'A'병원에서 연구 간호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보디 프로필을 찍기 위해 시작했던 운동이 지금은 특기가 됐다는 영자 씨는 요즈음 요가에 빠져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입니다

나이는 90년생으로 33세입니다

직업은 세종시 마을에서 뭔가를 운영하고 있다고 나옵니다

옥순 씨의 정확한 직업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옥순 씨의 직업과 현숙 씨의 자기소개는 다음회에 방송될 것 같습니다

옥순 씨의 직업을 듣고 남성분들이 놀라는 반응인데 옥순 씨가 어떤 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