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나는 솔로 17기 옥순 직업

리뷰하는 토마토 2023. 10. 26. 11:25
반응형

지난주 나는 솔로 17기 옥순 씨의 직업이 공개되지 않고 옥순 씨의 직업이 뭔지 궁금증만 남기고 끝이 났습니다

어제 방송된 나는 솔로 120회에서 옥순 씨의 직업이 공개됐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옥순 씨의 나이는 90년생으로 33세이고 직업은 세종시 마을에서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고 흑염소 진액을 제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겉모습만 봐서는 예상이 불가능한 반전직업이었습니다

 

 

실제로 옥순 씨가 키우고 있는 흑염소들입니다

키우고 있는 흑염소가 많습니다

옥순 씨의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30년 정도 운영한 흑염소 목장이라고 합니다

 

 

옥순 씨가 세종시에서 운영 중인 공장의 모습입니다

옥순 씨가 위생복을 입고 진지하게 일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가업을 아버지께 많이 배우면서 운영하고 있다는 옥순 씨는 작년부터 현재 하고 있는 분야를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에 축산학과 식육 가공업 실험실에 입학해서 대학원까지 다니는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어린 나이에 가업을 물려받고 더 키워보려고 일하면서 공부까지 하는 옥순 씨가 대단합니다

 

 

옥순 씨의 목장과 거주지는 모두 세종시에 위치해 있고 알아가고 싶은 남성분은 몇 분인지 묻는 질문에 좀 더 대화해 보고 싶은 분은 한 분 계시다고 합니다

참하고 선한 인상의 예쁜 옥순 씨

반전 직업에 자신이 일을 더 전문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대학원까지 다니며 공부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2023.10.23 - [방송리뷰] -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출연진 나이 직업 공개

 

나는 솔로 17기 자기소개 출연진 나이 직업 공개

나는 솔로 17기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됐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자기소개 시간은 가장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자기소개에서 공개되는 출연진분들의 나이와 직업은 가장 궁금한 부분입니다

reviewtomat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