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모솔특집 나는 솔로 19기 여자 출연자 나이 직업 영자 웹툰 작가

리뷰하는 토마토 2024. 3. 2. 14:34
반응형

 

영숙

나이는 89년생으로 35세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란 서울 토박이라고 합니다

고려대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석사를 나왔다고 합니다

직업은 대치동 학원에서 지구과학 강사를 하고 있고 주로 고등학교 3학년과 재수생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숙

나이는 94년생으로 30세입니다

직업은 서울 소재 병원 간호사입니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외래 근무를 하고 진료 지연 시 조금 늦게 퇴근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사는 곳은 원래 대구에서 살다가 현재 서울에 온 지는 5개월째라고 합니다

 

 

순자

나이는 90년생으로 34세입니다

사는 곳은 충청남도 공주시입니다

직업은 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가지원 사업으로 전문 요양보호사 선생님께서 어르신 댁으로 방문하여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이라고 합니다

 

 

영자

나이는 96년생으로 28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용산구이고 지금 사는 곳은 강남구 도곡동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웹툰 작가입니다

반응형

영자 씨는 S여자대학교 공예과를 진학했으나 너무 안 맞아서 학사경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대학교 중퇴 후 어머니의 권유로 웹툰을 그리기 시작했고 운이 좋게도 데뷔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7년째 하나의 웹툰을 N포털 사이트에 연재 중이라고 합니다

 

 

옥순

나이는 94년생으로 30세입니다

현재 사는 곳은 부산입니다

직업은 김해에 있는 중장비 파이프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취미는 신상 카페 탐방하기이고 예쁜 카페에서 사진 남기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숙

나이는 89년생으로 35세입니다

고향은 대구이고 현재는 인천에서 세 마리의 반려묘와 함께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의사이고 Y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를 졸업 후 I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해 현재는 인천 소재 병원에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다름 아닌 웹툰 그리기라고 합니다

거의 몇 년간을 웹툰 그리는데 시간을 엄청 투자했고 웹툰 작가까지 꿈꿨지만 거의 일주일 내내 그려야 한 편이 완성되다 보니까 의대 공부와 병행하기에는 턱없이 시간이 부족했다고 합니다

 

 

2024.02.24 - [방송리뷰] -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자기소개 직업 나이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자기소개 직업 나이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에 나온 19기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번주에는 19기 남자출연자분들의 자기소개만 방송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19기 남자출연자분들의 직업, 나이, 사는

reviewtomat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