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 19기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자기소개 직업 나이

리뷰하는 토마토 2024. 2. 24. 15:12
반응형

나는 솔로 모태솔로 특집에 나온 19기분들의 자기소개 시간이 방송되었습니다

이번주에는 19기 남자출연자분들의 자기소개만 방송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19기 남자출연자분들의 직업, 나이, 사는 곳, 취미 등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남자출연자 자기소개

 

먼저 영수입니다

나이는 86년생으로 37세입니다

지금 사는 곳은 경기도 광명이고 H대학교 컴퓨터공학과에 진학하여 대학 시절 로봇에 빠져 살았다고 합니다

졸업 후 바로 동 대학원에 진학하였고 대학원 전공은 AI & 컴퓨터 비전 박사라고 합니다

 

한 8년 공부를 하고 졸업해서 첫 번째 회사에 입사 후 뇌출혈 진단 AI와 배터리 엑스레이 진단 AI 등을 개발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L사 입사 후 PCB(회로기판) 레이아웃의 위험성을 사전에 예측하는 AI를 개발 중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자전거 타고 한강 나가서 노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영호입니다

나이는 93년생으로 30세입니다

지금 사는 곳은 전라남도 여수이고 원래 고향은 충청북도 괴산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이라고 합니다

실험하는 공간의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사고 대비 교육 및 사고 후처리까지 모두 담당하는 일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귀금속 세공이라고 합니다

직접 만든 반지와 목걸이 사진을 보여줬는데 예쁩니다

금손이네요

 

 

세 번째 자기소개 순서 영식입니다

나이는 84년생 39세입니다

지금 사는 곳은 부산이고 현재 하는 일은 신발 사업입니다

자체 브랜드를 2년째 운영하고 있는 영식 씨는 디자인을 제외한 샘플 개발부터 생산 총괄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취미는 복싱이라고 합니다

 

 

네 번째 자기소개 순서 영철입니다

나이는 87년생 37세입니다

지금 사는 곳은 충청남도 천안에 홀로 자취 중이라고 합니다

직업은 식품기업 D사에서 생산직으로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메이저리그 야구 시청, 국내 야구 직관, 야구공 수집이라고 합니다

 

 

다섯 번째 자기소개 순서 광수입니다

나이는 85년생 38세입니다

직업은 공공기관 선임 연구원으로 2018년부터 지금까지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대학원도 다니고 있다고 하는데요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학사를 졸업한 후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석사를 마치고 고려대학교 법학과 박사 수료 상태라고 합니다

전공은 규제 전문가가 되고 싶어서 행정법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취미는 혼자 영화 보기와 혼자 박물관 투어하기라고 합니다

종교는 천주교이고 지금 사는 곳은 서울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순서 상철입니다

나이는 91년생 33세입니다

지금 사는 곳은 대구이고 직업은 건설회사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전공은 토목과이고 토목과는 댐, 도로, 방음벽, 철도 쪽 일을 하고 있고 건설회사에서 현장관리 감독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약 1년 단위로 건설 현장에 따라 근무지가 바뀌고 지금은 충청남도 예산에서 일하면서 주말에는 대구에서 지내는 중이라고 합니다

 

외적인 이상형은 단발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취미는 요리하기, 맛집 탐방, 예쁜 카페 가서 사진 찍기라고 합니다

 

2023.12.09 - [방송리뷰] - 나는 솔로 17기 현실커플 최종선택 현커 상철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실커플 최종선택 현커 상철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실커플 이번주 나는 솔로에서 17기분들의 최종선택이 방송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분들의 최종선택 결과 상철 ♥ 현숙 한 커플만 탄생했습니다 두 분을 보고 있으면 편안한

reviewtomato.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