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리뷰

나는 솔로 19기 현실커플 현커 옥순 상철

리뷰하는 토마토 2024. 4. 18. 15:41
반응형

어제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의 최종선택이 방송되었는데요

아쉽게도 최종커플이 0 커플로 끝이 났습니다

그런데 촬영이 끝나고 12일 후 나는 솔로 19기 상철과 옥순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에서 상철 씨는 옥순 씨를 최종선택했지만 옥순 씨는 최종선택을 하지 않았는데요

 

 

 

최종선택이 끝나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상철 씨는 처음부터 옥순이랑  시간 좀 더 많이 보내볼걸이라며 아쉬움을 내비쳤는데요

나가서 옥순 씨와 잘해볼 생각이 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네! 저는 있습니다라고 상철 씨가 담담하게 대답하셨어요  

 

 

그런데 담담했던 말과 달리 최종 선택이 끝나고 눈물을 훔치고 있는 상철 씨의 모습이 방송에 나왔는데요

옥순 씨에 대한 상철 씨의 진심이 느껴져서 안타까웠습니다

반응형

울고 있는 상철 씨에게 옥순 씨가 다가와 귓속말로 마음을 전하는데요

 

 

결국 옥순 씨도 울음이 터지고 두 분이 같이 우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약 4개월 후 다시 촬영장을 찾은 옥순 씨와 상철 씨

손을 꼭 잡고 걸어오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옥순 씨는 '최종 선택을 하지 않겠다' 하고 돌아서는 순간 후회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돌아가는 길에 상철 씨와 통화하면서 엄청 울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분이 최종 선택 장소에서 다시 최종 선택도 해보는데요 

옥순 씨와 상철 씨 행복해 보여서 보기가 좋았습니다

 

 

 

두 분의 첫 키스 장소는 차 안이라고 하는데요

제작진분들이 누가 먼저 했는지까지도 물어보더라고요 ㅋㅋ

 

그러자 상철 씨가 옥순 씨를 가리키는데요

 

 

결혼도 생각하고 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내년 이맘때 봄이나 여름이면 좋겠다고 결혼 생각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옥순 ♥ 상철 커플

두 분이 서로 바라만 봐도 웃고 있는 모습이 행복해 보여서 보기 좋았습니다

예쁜 사랑 하시고 나중에 두 분의 결혼 소식도 전해진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12.09 - [방송리뷰] - 나는 솔로 17기 현실커플 최종선택 현커 상철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실커플 최종선택 현커 상철 현숙

나는 솔로 17기 현실커플 이번주 나는 솔로에서 17기분들의 최종선택이 방송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17기분들의 최종선택 결과 상철 ♥ 현숙 한 커플만 탄생했습니다 두 분을 보고 있으면 편안한

reviewtomato.tistory.com

 

반응형